welcl invest
코스피 미국
시세 불러오는 중…
← 브리프 목록
데일리 브리프2025-10-15·웰클인베스트 리서치

2025-10-15 미장 마감 시황

마감 요약

10월 15일 미국 증시는 나스닥이 기술주 강세를 주도하며 상승했습니다. 나스닥은 +0.71%, S&P500은 +0.44% 올랐고, 다우지수는 변화 없었습니다. 반도체와 소비재 중심의 선별적 상승장이 펼쳐졌습니다.

지수

  • 나스닥: +0.71% (기술주 중심 상승)
  • S&P500: +0.44% (완만한 상승)
  • 다우: ±0.00% (보합)

주요 종목

상승: AMD가 +9.40%로 강세를 보이며 장을 주도했습니다. 브로드컴(+2.09%), 테슬라(+1.38%), 월마트(+1.70%), 일라이릴리(+1.75%) 등도 상승했습니다.

하락: 넷플릭스(-0.99%), 엑슨모빌(-0.61%), 아마존(-0.38%), 엔비디아(-0.11%), 마이크로소프트(-0.03%) 등이 약세를 기록했습니다.

코멘트

반도체 섹터의 회복이 두드러집니다. AMD의 급등이 나스닥 상승을 견인한 가운데, 주요 IT 기업들은 소폭 하락하며 이익 실현 수급을 보였습니다. 소비재 개별주가 동반 상승하면서 업종 간 분산된 움직임을 나타냈습니다.


본 브리프는 공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한 정보 제공용 자료이며,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.